
스타벅스 24년 겨울 메뉴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후기
스타벅스 24년 11월 겨울 시즌 음료 메뉴가 5종이나 출시 됐다.
이중 한눈에 훅 끌린 “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” 그란데 사이즈를 주문해보았다.
개인적으론, 주문 전에 크림 라떼 위에 뿌려진 저 검정색 가루의 정체가 무얼까 궁금.궁금~~ 호옥시… 흑임자 가루?…. 뭐.. 난, 흑임자 가루여도 괜찮긴 하다…

오~ 보기만 해도 굉장히 크리미 해보인다. 주문 할 때 확인해본 저 검은 가루의 정체는, 다름 아닌 “에스프레소 칩” 즉, 커피 가루이다. 가루의 정체를 확인하고 나니, 호감이 더욱 상승한다.

에스프레소 크림 라떼. 보기만해도 뭔가 찐~~한 느낌이다. 먹고 나면 밤에 잠이 쉬이 들지 않을 것 같은 고카페인 비주얼이다.

스타벅스에서 흔치 않은 크림 라떼이다… 커피 크림을 종이 빨대로 빨지 않고, 온전히 크림으로 느끼고 싶어서 스푼을 요청하여 받았다. 한 입 맛보는데… 음.. 제대로 주문한 날 칭찬한다. ^^
달콤한 바닐라와 에스프레스가 잘 어우러져 있고, 보이는 대로 크리미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은 적당한 단맛으로, 먹으면서 기분 좋아지는 맛이다. 다음에 또 생각날 법한 “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” 이다.
“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스 크림라떼” 가격은 아래와 같다.
T : 6,500원 G : 7,300원 V :8,100원
영양정보 :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Tall 사이즈 기준으로 220kcal 이며, 카페인 76mg , 당류 21g 이다. (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)
그리고 11월 1일(금)부터 11월 7일(목)까지는 스타벅스 별 3개 적립 이벤트가 있다. 음.. 이 글 쓰고 있는 기준으로….며칠 안남았다….
대상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시고, 주의할 점은, 사이렌 오더/딜리버스에 한해서만 별 3개다. 난 주문하고나서야..응? 별이 왜 모자르지?… 하고 보니.. 사이렌오더로 했어야 했다. 딱히 별을 애써 모으고 있진 않지만, 아깝다..

참고로, 카페인 때문에 걱정되는 임산부 맘들은, 디카페인으로 요청해서 바꿔 드실수 있다.
같은 메뉴를 퍼스널 옵션에서 오트로 바꿔 먹은 친구 왈: 오트로 먹으면 더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한다. 오트로 바꾼 맛도 궁금하다.
오랜만에 마음에 쏙 들었던 스타벅스 크림 라떼이다. 개인적으로는 이전에 마셨던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보다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가 더 커피스럽다라는 생각과 함께 더 마음에 든다. 그리고 시즌 메뉴답게, 겨울 메뉴에 잘 어울리는 맛이다. 다음에는 아이스가 아닌 HOT으로 한번 마셔봐야겠다.
이상 내돈내산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후기 (feat :스타벅스 분당 정자동점) 끝!